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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OL 시즌 11 프리시즌 롤 패치노트 10.24 [챔피언 상향, 하향]

by roxanne_91 2020. 12. 4.

롤 패치노트 10.24 챔피언 편

 

 

1. 아무무 (하향)

W - 절망

기본 지속 피해량 5/7.5/10/12.5/15  4/6/8/10/12

피해량 계수 주문력 100당 최대 체력의 0.5% (0.5초마다)  주문력 100당 최대 체력의 0.25% (0.5초마다)

버그 수정 0.5초보다 빠르게 피해를 입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 

여전히 강력하다고 합니다.

2. 헤카림(하향)

기본 지속 효과 - 출정

추가 이동 속도 비례 공격력 증가량 15~30% (1/3/6/9/12/15/18레벨에서)  12~24% (1/3/6/9/12/15/18레벨에서)

 

E - 파멸의 돌격

추가 이동 속도 25~85% (활성 시간에 따라)  25~75% (활성 시간에 따라)

버그 수정 E - 파멸의 돌격을 사용하자마자 헤카림의 이동 속도가 25% 증가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 

3. 칼리스타(버그픽스-상향)

Q - 꿰뚫는 창

뽑아 찢기 중첩 전이 버그 수정 Q - 꿰뚫는 창으로 대상을 처치해도 다음 대상에게 뽑아 찢기 중첩이 전부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E - 뽑아 찢기

피해량 계수 버그 수정 칼리스타의 뽑아 찢기 기본 피해량에 제대로 총 공격력의 60%가 적용됩니다. 창 하나당 추가 피해량에 제대로 공격력의 19.8/23.748/27.498/31.248/34.998%가 적용됩니다.

 

4. 케일(하향)

기본 지속 효과 - 거룩한 승천

추가 공격 속도 주문력 100당 2%  주문력 100당 1%

 

5. 사미라(하향)

기본 지속 효과 - 무모한 충동

근접 공격 추가 피해량 계수 공격력의 10%  공격력의 7.5%

이동 불가 상태인 적 대상 돌진 사거리 800/850/900/950/1,000 (1/4/8/12/16레벨에서)  650/725/800/875/950 (1/4/8/12/16레벨에서)

 

6. 트린다미어(상향)

Q - 피의 갈망

Q - 피의 갈망 추가 공격력 5/10/15/20/25  10/15/20/25/30

잃은 체력 1% 당 추가 공격력 0.15/0.2/0.25/0.3/0.35  0.15/0.25/0.35/0.45/0.55

 

7. 바루스(일부 하향 및 스킬변경)

Q - 꿰뚫는 화살

삭제역병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 이제 Q - 꿰뚫는 화살로 역병을 폭발시켜도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하지 않습니다.

신규활 위로 이제 Q - 꿰뚫는 화살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바루스가 화살을 조준한 시간에 비례하여 최대 50%까지 피해량이 증가하고 Q - 꿰뚫는 화살의 스킬 피해량이 최대 50%까지 증가합니다.

신규시각 효과 이제 Q - 꿰뚫는 화살을 최대로 충전하면 피해량 텍스트가 치명타로 표시됩니다.

W - 역병 화살

추가 피해량 7/10.5/14/17.5/21  7/8/9/10/11

신규활 아래로 이제 챔피언과 에픽 몬스터를 대상으로 역병을 폭발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중첩 횟수당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의 12%만큼 감소합니다.

R - 부패의 사슬

신규활 앞으로 이제 R - 부패의 사슬을 사용하면 바루스가 즉시 스킬 사용 방향을 바라봅니다.

탄도체 속도 1,950  1,500

 

8. 야스오(구인수의격노검 상성 하향)

기본 지속 효과 - 낭인의 길

계산 순서 기본 지속 효과 - 낭인의 길 치명타 증가 효과는 이제 다른 치명타 관련 효과가 발동한 뒤 활성화됩니다. 이제 구인수의 격노검 적중 시 효과를 계산할 때 치명타 확률이 두 배로 계산되지 않습니다.

 

9. 요네(구인수의격노검 상성 하향)-야스오와 동일

기본 지속 효과 - 사냥꾼의 길

계산 순서 기본 지속 효과 - 사냥꾼의 길 치명타 증가 효과는 이제 다른 치명타 관련 효과가 발동한 뒤 활성화됩니다. 이제 구인수의 격노검 적중 시 효과를 계산할 때 치명타 확률이 두 배로 계산되지 않습니다.

 

 

이상입니다.

 

사기챔으로 이름을 날리는 챔프 몇을 하향 시키고 시너지를 줄여 밸런스를 맞추었습니다.

 

과연 효과가 좋을지 모르겠습니다. 계속 밸런스 패치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ㅜ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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